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탑오픈배너 오늘하루
열지않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사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02-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0
평점 0점

Q. 사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
 

A. 저희 디자인 에스엠은 시공상의 문제는 2년간 A/S를 책임지며 이외 제품문제(ex.양변기,수전,쿡탑,후드 등등)는 해당 제조회사에서 1년간(회사별 다를 수 있음)A/S를 합니다.
    저희 디자인 에스엠과 인연을 맺으시면 이사 가실때까지 2년 A/S 후라도 불편하신 부분이나 A/S발생시 지속적 으로 관리를 해드립니다. 또한 홈페이지 A/S 접수란을 별도로

    운영하여 사무실 운영시간 이외에도 접수가 가능하며, 별도의 디자인 SM 소속 A/S팀이 운영 관리합니다.

    단, A/S 기간과 관계없이 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별도의 실비가 청구 됩니다.

    (A/S 서비스는 업무시간 오전9시~ 오후5시 까지 가능하며, 주일 및 빨간색 날짜는 A/S 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.)
     *구체적으로 진행 되는 A/S 내용이 궁금 하시면 홈페이지 상단 메뉴 after service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